95년 대도사건에 선 누명을 쓰고 현재에서 출소해서 신여진을 죽이려단 오경태에게 살해 당한 차수현 경위는 95년에서 진범 한세규를 체포하여 오경태를 풀어주자 현재의 차수현은 언제 죽었냐는 듯이 병가 내고 살아있다.
새로 해결할 장기미제 사건을 찾던 전담팀에 한남자가 찾아와서 20년전에 자살한 약혼녀 신다혜를 찾아 달라는 황당한 부탁을 한다.
하지만 20년 전 자살한 줄 알았던 약혼녀 신다혜를 자주가던 카페에서 마주치고 사진까지 찍어온 남자의 부탁을 무시할 수도 없던 차에 신다혜가 과거 한세규의 장물을 처분하려했던 여자라는 사실을 알기된 이재한은 신다혜 사건을 수사하자고 한다.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신다혜와 자주 데이트하던 카페 애니골 숲속의 섬에서 지문을 채취하던 전담팀은 신다혜가 보던 책에서 신다혜의 지문을 채취함으로써 신다혜가 살아 있음을 알아낸다.
과거 여배우 지망생이던 신다혜는 한세규의 노리개로 양다리 걸친거니? 응?이런...
아무튼 한세규의 장물 블루 다이아몬드 케이스에서 진양시 비리 증거가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플로피 디스켓을 가지고 종적을 감춘것으로 추측된다.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8회가 궁금하다.
그나저나 신다혜 배역을 맡은 배우는 누구지?
정보가 없네.
그리고...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7회에서 드디어 연기 끝판왕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손현주 등장.
이재한 형사 조진웅과 진영시 비리 국회의원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 손현주가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한컴오피스 한글 2016 무료설치에서 손현주의 손 마디 떨림 조차 만렙의 연기 내공이 느껴졌다.

